▲ 뱅크앤가이드
최근 온라인을 통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을 찾아주는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사이트가 등장하며 도움을 주고 있다. 금리비교 무료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저렴한 금리의 상품을 알아보면 가계 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다.

주택담보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뱅크앤가이드(대표 정재필)는 고객들에게 1대1 맞춤 금리비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은 전화 한 통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상품이 무엇인지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뱅크앤가이드는 17일 “대출 이용자 중에 이자 부담으로 인한 가계 부채에 시달리면서도 저금리 대출로 갈아탈 시도를 선뜻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시간을 쪼개 은행을 일일이 방문하는 것이 보통 일이 아닌데다,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조건과 금리를 비교해보는 것도 골치 아프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현상은 각 금융사마다 기준금리, 가산금리, 상환기간, 중도상환수수료가 다른데다 거래실적에 따라 변동이 생길 수 있어 발생한다”고 전했다.

특히, 주택담보대출이나 전세 보증금 대출을 받은 사람들은 소득에 비해 이자부담이 큰 경우가 많으므로 한시라도 빨리 저금리 대출로 갈아타는 것이 현명하지만, 어떤 주택담보대출상품이 본인에게 맞는지 알 수 없어 아까운 이자만 날리는 경우가 부지기수라고 덧붙였다.

뱅크앤가이드는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비교는 물론, 빌라 및 일반주택 대출, 전세대출, 상가 및 토지 대출, 후순위 대출, 중도상환수수료 없는 대출까지 다양한 분야의 대출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시중은행과 보험사, 지역농협, 저축은행, 캐피탈 등 모든 금융권 상품을 비교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이 절약되어 만족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뱅크앤가이드의 1대1 무료 금리비교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nk-guid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센터 전화(02-876-3000)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