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 더 무비’ CGV 1318클럽 시사회부터 밤샘 극장까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어린이 그림그리기대회와 컬러링 이벤트도 만나

[김승혜 기자]가족들의 사랑이 가득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CGV가 지역별로 다양한 꿀잼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서면, 센텀시티, 아시아드, 해운대, 대연 등 부산지역 CGV 8곳에서는 어린이들이 맘껏 즐길 수 있는 ‘어린이 그림공모전과 그림 그리기대회'를 개최한다. 공모전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영화와 관련된 그림을 5월 10일(화)까지 8곳의 극장 중 한 곳에 제출하면 된다.

심사와 고객투표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각 2명씩 선정, 학용품 기프트세트와 영화관람권, CJ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그림그리기대회는 사전 신청 접수한 어린이 100명을 초대해 5월 14일(토) CGV서면에서 진행된다.

CGV송파, 강변, 상암, 하계, 소풍 5곳에서는 5월 2일(월)부터 2주간 어린이 애니메이션 ‘극장판 안녕 자두야’의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림을 색칠하고 영화관람소감을 적어 로비 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각 극장별로 15명씩 영화관람권과 색칠북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CGV여의도는 5월 8일(일) 밤 11시부터 올빼미족 청춘들이 뜬 눈으로 밤을 즐기는 '청춘페스티벌: 밤샘극장' 이벤트를 연다. 올 봄 최고 기대작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청춘들의 땀냄새가 가득한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잉투기’까지 세 작품을 연달아 상영하고, 시원한 맥주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예매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청소년전용 CGV 1318클럽은 오는 5월 18일(수) 저녁 7시부터 투니버스 채널10대들의 꿀정보 버라이어티 '보이즈&걸즈' 프로그램 출연진과 함께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시사회 및 특별 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상영에 앞서 MC 홍진호와 김시은, 박시진 등 10대 인기 아역탤런트들과 함께하는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1시간 가량 진행된다.

먹방, 댄스, 랩 배틀부터 퀴즈풀기게임까지 10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느껴볼 수 있다. CGV 1318클럽에 가입한 14-19세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화)부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무료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CGV대학로 문화극장은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Frip'과 함께 옥탑 공간을 활용해 필라테스, 우크렐레를 배우는 아웃도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15명 남짓한 소규모 인원으로 탁 트인 테라스 공간에서 여가생활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영화 OST를 배워볼 수 있는 우클렐레 클래스는 5월 6일(금), 21일(토) 저녁 7시 20분부터, 필라테스 클래스는 15일(일), 18일(수) 저녁 7시 50분부터 진행된다.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이벤트페이지에서 5월 3일(화)부터 가능하다.

CGV컬처플렉스기획팀 성인제 팀장은 "5월이 가정의 달인만큼 온 가족이 극장에서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집 근처 가까이 있는 극장에서 영화 감상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에도 참여하다 보면 컬처플렉스 CGV의 진수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