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 박사모(박근혜 대통령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회원들이 최근 촛불 집회 비하 논란과 짝퉁 홍삼 제품을 팔다 적발된 천호식품 구하기에 나섰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전날 박사모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천호식품과 관련한 ‘좌파는 이렇게 복수합니다’ 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한 회원은 게시글에 “(천호식품 측의) 사과문 내용에도 홍삼농축액 공급업체의 문제라고 버젓이 나와있다”며 “(그러나) 편향적 언론들은 마치 천호식품이 직접 가짜 농축액을 제조해 유통한 양 범죄 피의자를 교묘하게 바꿔치기해 또 다른 마녀사냥 중입니다”라고 주장했다.

또 다른 회원은 “ 홍삼농축액 공급업체의 문제라고 버젓히 나와 있는데도 편향적 언론들은 마치 천호식품이 직접 가짜 농축액을 제조해 유통시킨 양 범죄피의자를 교묘하게 바꿔치기한다”며 천호식품이 죄가 없다는 의견을 제기했다. 

한 회원은 “이런 곳에 특정기업을 거론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이곳에 기업을 운영하는 다른 분들도 묵묵히 활동 하고 있다”며 현 시국에 집중해야 한다는 생각을 내기도 했다.

이어 그는 “문제의 사실을 바로 인지하고 공식사과 하고 전량 회수·파기를 결정한 건 오히려 기업으로써 칭찬받을 일이 아닌가”라며 “얼마 전 천호식품이 태극기 개념 발언을 해서 이슈가 됐을 때 전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조만간 (좌파의) 보복공격이 들어가겠구나”라고 썼다.

 
‘태극기 개념 발언’이란 김영식 천호식품 회장이 작년 11월 자신이 운영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린 글을 말한다. 당시 김 회장은 해당 글에 “저는 누구보다 대한민국을 사랑한다. 외국 나갈 때에는 모든 가방에 태극기 스티커를 붙이고 나가며 만나는 사람에게도 태극기 스티커를 나눠준다”고 썼다.

천호식품의 ‘가짜 홍삼액 의혹’ 은 지난해 12월 말 검찰의 수사 결과 발표에서 비롯됐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