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박근혜 대통령이 25일 급작스럽게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깜짝 인터뷰로 승부수를 던진 가운데, 하루 전인 24일 방영된 ‘외부자들’에서 전여옥 전 국회의원이 이 같은 상황을 정확하게 예상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여옥 전 새누리당 의원은 26일 “박근혜 대통령 인터뷰를 보며 자괴감이 들었어요”라면서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한 나라의 대통령은 커녕 평범한 여성으로서 어떻게 마지막 품격도 못지키나 싶었어요”라며 이같이 밝혔다.

채널A ‘외부자들’에서 전여옥 전 의원은 패널들과 함께 박 대통령과 재벌들의 유착관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박 대통령은 본인 자신을 위해 기자 간담회, 담화로 마지막 승부수를 던질 것으로 본다”고 예상했다. 

편집된 미 방영분에서 전여옥 전 의원은 “박 대통령은 이번에 양면작전을 쓸 것으로 본다”며 “특검에 대면조사를 받으면서 ‘끌려가고 있다’는 신호를 열렬한 지지자들에게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박 대통령은 탄핵안 가결 후 언론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자신을 둘러싼 의혹들에 대해 모두 부인하며 이번 탄핵 사태에 대해 “오래 전부터 특정 세력이 기획한 것이 아닌가 하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고 반박했다. 

과거 박 대통령의 측근이었던 전여옥 전 의원의 예상이 정확하게 들어맞아 소름돋게 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