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이 12일 아들 용준 군의 '성매매 의혹'과 관련해 페이스북에 당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다는 글을 게시했다.

장 의원은 "뜬 눈으로 밤을 지새웠습니다. 국민들께 사죄드립니다. 바른정치 해보고자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당에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습니다"라며 당직 사퇴 의사를 밝혔다.

그는 "수신제가를 하지 못한 저를 반성하겠습니다. 아들 문제뿐만 아니라 저로 인해 상처받은 모든 분들께도 참회하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를 깊이 수양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무릎꿇고 용서를 구합니다"라며 사과했다.

그러나 장제원의 아들인 ‘고등래퍼’ 출연자 장용준을 둘러싼 논란이 수그러들지 않고 있다.

세인트폴 국제학교 1학년인 장용준 군은 지난 10일 처음 방송한 M.net ‘고등래퍼’에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방송 직후 정군이 과거 성매매를 시도한 정황 등이 드러나 논란을 빚었다.

장용준이 미성년자 조건 만남을 했고, 인성에도 문제가 있다는 글이 수차례 올라온 것.

▲ 인터넷 캡쳐
네티즌이 캡처한 장용준의 트위터에는 "오빠랑 하자", "조건 하고 싶은데"라는 등의 글들이 남겨있다. 이외에도 장용준과 중학교 동창생이라고 주장한 한 네티즌은 “저 친구(장용준) 세인트폴 다니기 전에 엔엘시에스라는 제주도에 국제학교 다녔는데 거기서 선동하고 괴롭힘 등으로 악명이 꽤나 자자했습니다”라며 “애들 왕따시키고 힘들게했던 친구가 잘되는게 서운합니다”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여기에는 ‘조건만남’을 암시하는 SNS 대화 내용, 장용준이 학교 폭력 가해자임을 주장하는 폭로 글 등이 포함돼 충격을 안겼다. 더불어 장용준의 아버지가 바른정당 소속 장제원 국회의원이라는 사실까지 알려지며, 그의 과거 이력은 더욱 큰 비난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