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배 기자] 지난 27일, 정청래 전 의원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국민의당이 덜덜덜 떠는 이유'’라는 제목의 짧은 글을 게재한 후 곧이어 안 전 후보가 직접 입장을 밝혀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정 전 의원은 이날 자신의 SNS를 통해 안 전 후보의 입장 표명을 강력하게 요구했다. 그는 '안철수씨도 한마디 해야지요?'라는 글을 통해 안 전 후보의 태도를 비꼬았다.

정 전 후보는 "안철숩니다. 저하고는 상관없는 일입니다. 저는 모르는 일입니다. 저는 새 정치를 위해 헌신한 사람입니다. 이런 구태정치는 추방해야 합니다. 저는 5년 후에 대선 출마 할 겁니다. 더 드릴 말씀 없습니다"라고 안 전 후보의 멘트를 예상한 뒤 "이러시겠습니까?"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 시간 뒤 '안철수의 입장표명 예언'이라는 제목으로 "안철숩니다. 저는 선거운동 하느라 이런 일이 벌어졌는지 잘 몰랐습니다. 조작자를 잘 모릅니다. 정치가 이런 건지 실망입니다. 이건 새 정치가 아닙니다. 구태입니다. 구태정치는 추방해야 합니다. 당에서 잘 처리해야 합니다. 끝입니다"라며 안 전 후보를 공격했다.
 
앞서 지난 26일 박주선 국민의당 비대위원장은 대선 기간 국민의당이 제기한 '문준용씨 취업 특혜 의혹'이 조작됐다고 대국민 사과를 발표했다.
 
한편 28일 오전 검찰은 이씨의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으며 이날 오후 이씨의 구속영장을 청구할 방침인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