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가 "아직도 대통령은 박근혜"라며 문재인 정부를 향해 원색적인 비난을 쏟아냈다. 

정 대표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불법으로 만들어 낸, 탄핵도 아닌 대통령 파면은 원천 무효이기 때문에,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인정할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불법으로 만들어 낸, 탄핵도 아닌 대통령 파면은 원천 무효이기 때문에, 문재인을 대통령으로 인정할 수 없습니다. 엄격하게 말하면 법률 상 대통령은 아직 박근혜 입니다. 대한민국의 헌정 질서가 무너지고, 멀쩡한 대통령이 집단 선동과 불법에 의해 끌려 내려 오는 상황임에도 입 처닫고 있는 소위 법을 공부했다는 사람들의 비겁함과 망국적 위선을 규탄합니다"라고 주장 근거를 밝혔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무혈 쿠데타에 대해 일본과 미국의 언론들이 보도를 시작했다는 미확인 뉴스를 설파했다.

이어 정 대표는 "불법적 대통령 파면은 북한과 분명히 내통하는 자들이 개입되어 있는 변란이며, 더우기 부정 선거 의혹까지 있는 문재인은 대통령으로 인정될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헌재의 이정미 이하 8명 재판관들이 이미 민형사 상 고소를 당했다며 법적인 처벌 뿐 아니라, 하늘의 천벌도 받아야 할 존재들"이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