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배우 선우재덕 마저 성추행 의혹에 휩싸였다.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난 2003년 배우 선우재덕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선우재덕이 MBC 드라마 '죄와 벌' 출연 당시 스물세살의 조연출이었다면서 "선우재덕과 매니저와 함께 노래방에 갔는데 날 일으켜 세워 부르스를 추는 모양새로 춤을 췄다"면서 "갑자기 그가 내 상의 밑으로 손을 쑥 넣어서는 가슴을 움켜쥐고 입을 맞추기 시작했다"고 적었다.

이어 "그러다 소파에 앉았는데 선우재덕이 유사 성행위를 요구했다"면서 "노래방을 나와 택시를 잡아주며 5만원을 쥐어줬다. 기분이 더러웠다. 마치 몸을 팔고 댓가를 받은 것 같은 수치심이 들었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게시 직후 글을 바로 내린 것에 대해 일각에서는 "또 거짓말인 것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하면서 순수한 미투운동이 훼손될 것을 염려하는 분위기다.

성추행 의혹이 발생한 이날 오후 선우재덕은 스포츠조선에 "정말 어이가 없다. 지금 순간에 일일이 해명하는 것은 옳은 행동이 아닌 것 같다. 드리고 싶은 말들이 있지만 섣불리 행동하기보다 신중해야 한다. 모든 것을 변호사에게 일임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선우재덕 변호인은 "해당 사실은 그런 사실이 전혀 없다.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이 아니었으며 해당 글을 올린 사람 뿐만 아니라 언급한 언론매체 모두 법적대응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