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배 기자] “자유한국당 수준이 다 그렇다”

정두언 전 의원은 9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7일 MBC에서 퇴사한 후 자유한국당 입당을 공식화한 배현진 전 MBC 앵커에 대해 "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다"며 이같이 혹평했다.

정 전 의원은"어제 이슈가 크게 된 게 자유한국당의 배현진 MBC 아나운서"라며 "입당을 하고 송파에 전략공천을 받을 계획이라는 얘기가 나왔다"는 사회자의 지적에 "그냥 셀럽이라 그런다. 유명인사일 뿐이다. 유명인사도 그렇게 뭐라 그럴까. 페이모스(famous)가 아니라 노토리어스(notorious)한 인물이다"고 평했다.

특히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에 대해 정두언 전 의원은 "도대체 하는 일마다 왜 이렇게 일을 하는지 도대체 이해를 할 수가 없다"며 "그 사람들 수준이 다 그렇다. 그 주변에 대표 주변의 참모들 수준이 그것밖에 안 되는 거다. 대표한테 별 기대할 게 없고 참모들 수준이 이것밖에 안된다"고 혹평했다.

"전체의 이미지에 오히려 악재가 될 수 있다고 보냐?"는 사회자의 질문에는 "도움이 안 된다"고 답했다. 이 과정에서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안희정 사건을 임종석이 기획했다더라. 소문이 다 퍼졌다"는 발언에 대해 "도대체가 저래가지고 뭘 하겠다고 하냐"고 비판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