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배우 김부선 씨(57)가 25일 이재명 경기지사(54)와의 스캔들 의혹과 관련, 자신의 딸인 배우 이미소 씨(30)가 형사를 만나 진술했다고 전했다.

김 씨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눈물로 낳은 내 딸 미소. 출국 전 형사 만나 진술했대요. 형사가 말했어요. 내 딸 다워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부선은 해당 게시물 댓글을 통해 “미소가 어떤 기자에게 이재명 사진 삭제 않았고 2010년에 맡긴 노트북은 현재 싱가폴에 있대요. 형사가 말했어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김 씨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 따르면, 김 씨의 딸 이 씨는 20일 국외로 워킹홀리데이를 떠났다. 그는 “이재명 거짓말 때문에 떠나는 거다. 보금자리 쫓겨나는 애처로운 내 새끼”라며 “다 잃었다. 더 이상 잃을 명예도 체면도 없다”고 말했다.

김씨는 앞서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꿈을 밀고 가는 힘은 이성이 아니라 희망이며 두뇌가 아니라 심장이다"라는 도스토예프스키의 글을 인용하며 소송비를 모금한다는 내용의 글도 게재했다.  
  
김부선은 소송비를 모금하면서 김영환 전 의원부터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자신의 계좌번호를 적었다. 김씨는 댓글을 통해 "내게 사실관계도 묻지 않고 지방선거 토론회에서 폭탄을 던진 후 사과문자, 전화를 걸어왔다. (내가) 며칠간 거부하자 부인을 집으로 보내 7시간에 걸쳐 압박했다"며 고소 이유를 밝혔다.  

한편 김 씨는 지난 22일 경찰에 피고발인으로 출석하면서도 “이재명의 터무니없는 거짓말 때문에 저와 제 아이가 인격살해를 당하는 지경까지 왔다”, “제 딸은 눈물로 낳은 아이인데 그 아이를 못 보고 (딸이 해외로) 떠났다. 저도 더 이상 잃을 것이 없다”고 주장했다. 

그는 당시 경찰 출석 통보 이유에 대해 “동기는 제 아이다. 아시다시피 전 미혼모”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날 김 씨는 경찰서에 들어간 지 30여분 만에 수사팀에 진술 거부의 뜻을 밝히고 귀가했다. 김 씨는 “이 지사의 거짓말을 밝힐 결정적 증거를 경찰에 제출했다. 변호사를 선임해 다시 조사받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