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TN 방송 화면 캡처]
[이미영 기자]대중제약 윤재승 회장이 직원들에게 폭언과 욕설을 일삼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27일 오전,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객어 상위에는 '대웅제약'이 올랐다. 

이날 YTN은 윤 회장의 음성 녹음을 입수해 공개한 뒤 윤 회장이 직원들에게 상습적으로 욕설을 내뱉었다고 보도했다.

또 대웅제약 전·현직 직원들은 윤 회장의 욕설과 폭언이 일상 이었고 여러 명이 있는 공식 회의 석상에서도 욕서을 내뱉어 굴욕을 느꼈다고 털어놨다고 전했다.

윤재승 회장은 대웅제약 창업주인 윤영환 명예회장의 셋째 아들로 지난 1984년 사법시험에 합격해 6년간 검사 생활을 했다.

매체는 윤 회장이 법을 잘 아는 만큼 문제를 제기하기 어려웠고 언어폭력을 견디지 못해 퇴사하는 사람이 지난 2~3년 동안 100명에 달한다는 주장도 전했다.

이에 대해 윤 회장 측은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죄송하다며 사과 입장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윤 회장 측은 다만 상습적으로 욕설이나 폭언을 하지 않았고 회의 과정에서 감정이 격앙돼 그랬던 것 같은데 구체적으로 상황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YTN에 해명했다.

한편 대웅제약은 윤재승 대웅제약 회장의 폭언 논란에 장 초반 하락세로 출발했다.

27분 오전 9시 12분 현재 대웅제약은 전 거래일 보다 5000원(2.51%)하락한 19만4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