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홈페이지 캡처
[김승혜 기자]‘당신이 믿었던 페이크’ 반민정이 조덕제가 자신을 성추행 한 실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MBC 파일럿 시사 교양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는 ‘조덕제 사건’을 둘러싼 가짜 뉴스의 진실을 밝혔다.

이에 조 씨는 반씨가 공개한 영상에 촬영 당시 상황이 다 담기지 않았다며 문제의 장면을 모두 공개할 것을 제안했다.

반 씨는 지난 27일 MBC 프로그램 ‘당신이 믿었던 페이크’에서 가짜뉴스에 고통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지난 9월 대법원은 영화 ‘사랑은 없다’ 촬영 중 반씨를 성추행한 조씨에게 대법원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성폭력 치료 프로그램 40시간 이수를 선고했다.

유죄 판결을 받았지만 조 씨는 당시 영화 촬영 영상의 일부를 공개하며 잘못을 인정하지 않았다.

반 씨는 이날 방송 인터뷰에서 “지금도 매일매일 고통스러운 날을 보내고 있다”며 심경을 밝혔다.

반 씨는 조 씨가 성추행 장면이라고 올린 영상은 실제로는 성추행 앞뒤 장면만 편집해 올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날 반 씨는 성추행 장면이 찍힌 영상을 공개하며 눈물을 흘렸다.

반 씨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볼 수도 있겠지만 그건 실제로 당하는 장면이기 때문에 저에게는 너무 끔찍하다”고 말했다.

전문가 영상 분석에 따르면 카메라는 반씨와 조씨의 상반신만 촬영했는데 조씨가 반씨의 하체 부위에 여섯 차례 손을 댄 것으로 파악됐다.

 
조씨는 28일 새벽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반 씨 인터뷰를 반박했다.

그는 MBC가 ‘반민정 구하기’에 나섰다며 유감을 표했다. 그러면서 조씨는 진실이 왜곡되고 있다며 성추행 장면인 13번 신의 영상을 전부 언론에 공개하자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