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 유럽 최대 스포츠 패션&스니커즈 멀티스터어 JD스포츠가 21일 최대 50%까지 제품 할인에 돌입한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jd스포츠코리아는 홈페이를 통해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퓨마 등 인기 브랜드의 신발과 의료, 엑세서리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는 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jd스포츠는 유명 슈즈 브랜드를 한곳에 모아 판매하는 곳으로 일찌감치 입소문을 탔다. jd스포츠는 지난 봄 국내 강남에 숍을 열고 성원에 힘입어 두 달 만에 점포 수 10개에 도달했다.

특히 jd스포츠의 특가 기획전은 흔치 않은데, 올해 첫 특가 기획을 열었던 지난 4월 일각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들의 눈길을 끈 점은 jd스포츠의 특가 상품들의 종류다. jd스포츠의 특가 기획은 타 회사와 달리 새로운 제품들도 대거 포함된 것.

jd스포츠 온/오프라인에서는 유명 슈즈 브랜드의 콜라보 제품이 15만 원 선, 롱다운자켓이 25만 원 대 등으로 정상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다.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jd스포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며 "쇼핑 천국이네","품절되기 전에 득템 해야지"라고 높은 흥미를 보이고 있다.

한편 jd스포츠는 메이저 스포츠 브랜들과의 다양한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 중이며 점차 몸집을 키우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