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지혜 페이스북
[김승혜 기자]레이싱 모델 출신의 인기 BJ 류지혜가 뜬금없는 낙태 고백과 전 남자친구를 향한 저격성 발언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19일 오후, 자살을 암시하는 글을 SNS에 남겨 논란이 되고 있다. 하지만 누리꾼들은 류지혜의 경솔한 언행에 반응은 싸늘했다.

류지혜는 19일 새벽 BJ남순 방송에 출연해 "과거 프로게이머 이영호와 교제를 했고 그 당시 낙태 수술을 받은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갑작스러운 류지혜의 발언에 그의 '전 남자친구'로 지목된 프로게이머 출신 BJ 이영호는 류지혜의 주장을 반박했다. 이영호는 "8년전, 류지혜와 사귄 것은 맞지만, 임신여부는 전혀 몰랐다"며 "어느날 갑자기 '네 아이를 지웠다'는 통보만 받았을 뿐이다"고 전했다.

두 사람의 설전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이영호가 즉각 반응하자 류지혜 또한 자신의 개인 방송을 통해 "같이 간 산부인과, 나눈 대화 등을 캡처했다"며 "서로 잘 되고자 지웠다. 좋아했다. 사랑했다. 그게 전부다"고 대립했다.

하지만 이영호는 "(류지혜가)없는 이야기를 지어내고 이미지를 망가뜨리는지 잘 모르겠다"며 무기한 방송을 중단하겠다고 나섰다.

사건이 확대되자 류지혜는 이날 오후 자살을 암시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남겼다. 그는 천장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난 이제 죽어. 고마웠어. 난 진짜만 말한거고 그게 다야. 스틸록스 28일치 받았어 안녕. 더 행복할 수 있었는데 그냥 내 벌이라 생각할께"라고 적었다.

이 같은 류지혜의 극단적 선택을 암시하는 글을 경찰이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다행히 류지혜는 자택에서 무사히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류지혜는 발견 당시 대화가 가능한 상태였으며 건강상 문제점이 발견되지는 않았다. 다만 "수면제를 먹었다"고 말해 병원으로 옮겨 건강 상태를 확인하도록 조치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