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승혜 기자]전현무와 한혜진 커플이 공개 열애 1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난해 2월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단계"라며 교제를 인정했었다. 

전현무는 여자친구 한혜진과의 교제 기간 동안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한혜진 역시 마찬가지였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연인으로 시작해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두 사람의 이별 소식과 잠정 불참 소식이 더욱 안타까운 이유는 이미 한 차례 결별설이 제기된 바 있기 때문이다.

6일 전현무 소속사 SM C&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전현무와 한혜진이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했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두 사람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 먼저 알려드리는 것이 도리라 생각해 결별 소식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전현무는 현재 한혜진과 함께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출연을 잠시 중단하기로 했다고 밝히며 "제작진과 상의 끝 8일 방송 이후 잠시 휴식기를 갖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쳐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을 전한다"라고 사과의 뜻도 밝혔다.

전현무는 여자친구 한혜진과의 교제 기간 동안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애틋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다. 한혜진 역시 마찬가지였다.

대한민국 대표 예능 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연인으로 시작해 1년이라는 시간을 함께한 두 사람의 이별 소식과 잠정 불참 소식이 더욱 안타까운 이유는 이미 한 차례 결별설이 제기된 바 있기 때문.

다음은 전현무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최근 전현무 씨와 한혜진 씨는 좋은 동료로 돌아가기로 하였습니다.

다소 사적인 부분이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다른 경로를 통해 소식이 전해지기 전에 먼저 알려 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하여 말씀 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중이었던 MBC ‘나 혼자 산다’ 프로그램은 제작진과 상의를 통해 8일(금) 방송 이후 잠시 휴식의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개인적인 일로 프로그램에 영향을 끼치게 되어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송구한 마음 전합니다.

전현무 씨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