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여름이 시작되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임신과 출산후 몸매가 변해버린 육아맘, 워킹맘들의 경우 쉴 틈 없는 육아와 업무로 인해 시간과 체력이 부족한 탓에 체중관리가 쉽지 않다. 이에 최근 주부들 사이에서는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올컷다이어트’는 업무와 육아로 바쁜 워킹 맘과 육아 맘들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올컷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전환되어 쌓이는 것을 막는데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이차 추출물, 인체적용시험 결과 기초대사량 증가를 확인한 잔티젠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아침 식사 30분 전, 취침 2시간 전 하루 2번 섭취를 통해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기 어려운 주부들도 간편하게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올컷다이어트’는 굶지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해당 제품은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제품으로 아침, 저녁으로 한 번씩 챙겨 먹으며 체중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컷다이어트’는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해당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