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방 월세지원제도. /사진=캐시슬라이드
[이미영 기자] 모바일 잠금화면 서비스 캐시슬라이드가 부동산서비스 앱 직방과 함께 '직방 월세지원제도'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열었다.

캐시슬라이드는 29일 오전 10시 '직방 월세지원제도 역대 가장 높은 월세지원금은 ㅂㅇㅅ만원 입니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정답은 '백이십'이다. 

초성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모바일 첫 화면과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맞히는 모든 캐시슬라이드 사용자에게는 200캐시를 즉시 적립해준다.

직방은 이용자를 선정해 주거 비용을 지원해 주는 '월세지원제도'의 누적 지원금이 4억원을 넘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직방에 따르면 현재까지 월세지원제도의 혜택을 받은 이용자는 총 341명, 누적 지원금은 4억7천159만원이다.

월세지원제도는 매월 진행된다. 직방을 통해 집을 계약하고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후기를 남긴 뒤 직방 앱에서 지원금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초성퀴즈 이벤트는 직방이 진행하는 월세지원제도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방이 대학생과 사회초년생의 월세 걱정을 덜어주고자 시작한 '월세지원제도'는 매월 당첨자를 선정해 최대 1년치 월세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최근 누적 지원금 5억원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