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여성 구두 쇼핑몰 ‘착한구두’가 창립 1주년을 기념해 ‘100원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 30분 현재 착한구두 홈페이지는 마비된 상태다.

착한구두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단 10시간 동안 최신 유행하고 있는 구두를 100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로 진행될 60가지의 상품은 현재 판매중인 상품들 그대로 이벤트 상품으로 적용됐으며, ‘홀스빗 블로퍼, 메리제인 슬링백, 부츠, 펌프스힐, 운동화’ 등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착한구두 100원’을 검색한 후 배너이미지나 텍스트를 클릭하면 100원 구매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다.

또한 현재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만큼 1인당 1개만 구매가 가능하다.

착한구두 앱을 실행하면 무료배송 쿠폰과 함께 100원 이벤트 시작 5분 전에 푸쉬알람을 받을 수 있으며 착한구두 홈페이지에서는 SMS 알람서비스를 신청해 SMS로도 푸쉬알람을 받아볼 수 있다.

착한구두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100원 이벤트는 수많은 이벤트들 중에 첫 걸음이다. 고객님들의 많은 성원에 대한 보답을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