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총 30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한화생명 알아서’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이날 토스 측은 첫 번째 퀴즈로 ‘한화생명이 초보 엄마, 아빠를 위한 새로운 보험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3글자 단어(□□□)는 무엇일까?’라는 문제를 제시했다. 정답은 ‘알아서’다.

두 번째 문제는 ‘새로운 보험 상품을 출시한 한화생명과 무엇이든지 그려주는 인스타 셀럽 키크니의 만남! 한화생명과 키크니의 육아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가 진행중인데요. □□□□□□에 들어갈 이벤트명은 무엇을까요?’로 정답은 ‘알아서잘크니’이다.

세 번째 문제는 ‘한화생명이 초보 엄마,아빠를 위한 새로운 보험 상품을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캠페인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영상의 제목은 무엇일까요? 엄마, 아빠를 위해 □□□ □□□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로 정답은 ‘보험이알아서’이다.

네 번째 문제는 ‘캠페인 영상 속에 계속 반복되는 단어가 하나 있습니다. 반복해서 나오는 3글자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알아서’이다.

한화생명은 내달 20일까지 키크니와의 육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운퀴즈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