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국
[김승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막내' 정국(이 교통사고를 일으켜 경찰 조사를 받은 가운데 빅히트 측이 해당 사건을 설명하며 공식 입장을 전했다. 또 자신의 부주의를 인정, 피해자에게 사과의 뜻을 전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4일 오후 "정국이 지난주 본인의 착오로 다른 차와 접촉 사고를 냈다"며 "당시 피해자와 정국 모두 큰 부상은 없었다"고 밝혔다.

정국은 지난 2일 용산구 한남동에서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됐다.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다가 교통 법규를 위반해 지나가던 택시와 충돌했다.

사고 수습에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정국 측은 "정국은 사고 직후 본인의 부주의를 인정했다"며 "피해자와 원만하게 합의도 완료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사과의 뜻도 전했다. 정국 측은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4일 한 매체는 서울 용산경찰서가 정국을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수사 중이라고 전했다.

정국은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거리에서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다가 교통법규 위반으로 지나던 택시와 부딪힌 혐의를 받고 있다. 이 사고로 정국과 택시기사는 타박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