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김승혜 기자]'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3일 신곡 '이젠 나만 믿어요' 음원이 공개된다. 4일 오후에는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이젠 나만 믿어요'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에 나선다.

이어 임영웅은 7일과 8일 SBS MTV '더쇼', MBC M '쇼챔피언'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 특전곡으로 지난달 방송된 '미스터트롯의 맛'에서 처음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의 이번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작곡가와 유산슬의 ‘사랑의 불시착’에서 함께 작업한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영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칼을 갈고 있다. 임영웅이 앞으로 활동을 하려면 국민가요가 필요할 것 같다. 국민가요 탄생을 목표로 제 모든 힘을 다해 열심히 썼다. 임영웅의 목소리가 가장 빛날 수 있게 곡을 썼다"고 말해 자신감을 드러냈다. '미스터트롯'의 인기 주역 TV조선 서혜진 국장 역시 "조영수, 김이나, 임영웅 지금 가장 핫한 쓰리샷이다. 이들의 만남에 국민가요 탄생이 기대된다"고 자신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2일 종영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1등 격인 진을 차지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임영웅과 함께 영탁과 이찬원이 나란히 선, 미를 차지했으며 이들은 코로나19 감염 사태가 조기 종료될 경우 5월 열리는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