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 ‘트바로티’ 김호중의 감성이 대중에게 통했다.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호중의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공개되면서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28일 오후 1시 기준)에 등극하는 것은 물론 벅스뮤직 7위, 멜론 35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존재감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김호중만의 매력을 가득 담은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클래시컬한 발라드 풍의 성인가요로, 늘 곁을 지켜준 한 사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냈다.

앞서 김호중의 리메이크곡 ‘너나 나나’ 또한 발매와 동시에 주요 실시간 음원차트에 안착, 트롯계 대세남으로 남다른 저력을 입증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한편 이날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의 공식 팬 카페 트바로티에서 서울 시내 전역에 전광판 광고를 확정했다.

특히 팬 카페 트바로티는 “28일 정오 공개되는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온 국민에게 알려지고 큰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김호중을 향한 애정을 다시 한번 강조하기도 했다.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호중의 전광판 광고는 오는 5월 3일까지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마치 나에게 불러주는 듯한 고백처럼 편안하고 감미로운 호중님의 목소리네요”, “사랑 그 자체입니다 달빛처럼 예쁜 사랑 빛나고 노래처럼 울별 님도 행복하고 노래 너무 좋아요”, “솜사탕처럼 달콤한 노래네요”, “뭐지 왜 이리 가슴이 따뜻하고 시리지”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