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민호
[김승혜 기자]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카라 출신 박규리의 이태원 클럽 방문 논란이 채 가시기도 전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던 지난 3일 클럽에 방문한 사실이 알려져 파문이 커지고 있다.

12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송민호는 지난 3일 강원도 양양군에 위치한 A클럽을 찾았고 즉석 공연을 펼쳤다.

이 과정에서 송민호는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은 모습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또한 송민호 주변으로 몰려든 사람들 역시 마스크를 턱에 걸치고 있어 눈길을 끈다.

A클럽 측은 디스패치를 통해 “송민호에게 공연 등을 목적으로 공식 초정한 것은 아니고 지나가는 길에 놀러온 것”이라며 “손님이 거의 없었고 대부분 송민호의 지인이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송민호가 클럽을 방문한 시기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던 시기이자 특별히 조심하자는 황금 연휴 기간이었기에 이번 논란을 피하긴 어려워 보인다.

특히 클럽이나 유흥업소 등 밀폐된 공간은 출입을 자제하는 것이 옳지만 최근 이태원 클럽에서 코로나19 감염자가 발생하며 전국적으로 퍼지고 있어 이번 송민호의 방문이 더욱 질타를 받게 됐다.

한편 이와 관련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한편 누리꾼들은 이번 송민호의 클럽 방문을 두고 갑론을박을 벌이는 등 연예인들의 '일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