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영 기자] 에픽게임즈에서 GTA5를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해당 홈페이지 접속이 폭주하고 있다.

글로벌 게임·게임 엔진 제작사 에픽게임즈는 15일 인기 게임을 최대 75% 할인,매주 금요일 새로운 무료 게임 출시등 이벤트내용을 홈페이지에 공지했다. 공지 내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지금 에픽 상품권을 받아 가세요"

에픽게임즈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 에픽 상품권 받기 버튼을 클릭해 1만1,000원 에픽 상품권을 받아 가세요. 에픽 상품권은 제품 가격이 1만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제 시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참고: 에픽 상품권 받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 처음 게임을 구매하거나 무료 게임을 받으면 첫 1만1,000원 에픽 상품권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에픽 상품권의 유효 기간은 한국 시간으로 11월 1일 오후 4:59에 만료됩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1만1,000원 에픽 상품권 추가 지급"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 동안 11,000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하여 제품 가격이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11,000원 에픽 상품권이 지급됩니다.

"인기 게임 ~75% 할인"

Control, Satisfactory, Borderlands 3, Anno 1800, Red Dead Redemption 2 등 많은 인기 게임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메가 세일 중 매주 금요일 새로운 무료 게임 출시"

메가 세일 2020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에 명작 무료 게임을 받아 가고 영구 소장하세요!각 무료 게임은 출시되고 나서 한 주 동안만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게임은 휴대폰의 브라우저를 열고 Epic Games Store 페이지를 방문하여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편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에픽게임즈에 이용자들이 몰려 현재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다. 에픽게임즈는 해당 트윗을 삭제했으며, 추후 관련 공지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