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희 기자] BJ 김옥분의 신체를 몰래 촬영한 20대 남성이 결국 구속됐다.

25일 경기 시흥경찰서는 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받는 A씨에 대해 전날 신청한 구속영장이 이날 법원에서 발부됐다고 밝혔다.

BJ 김옥분은 지난 24일 시흥의 한 PC방에서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아르바이트하는 모습을 생방송으로 촬영했다. A씨가 BJ 김옥분의 근처를 지나가며 휴대전화 카메라를 치마 밑으로 들이밀었고, 이를 본 시청자들은 “몰카를 찍은 것 같다”라고 제보했다.

이를 확인한 BJ 김옥분은 A씨를 추궁했으나, A씨는 “찍지 않았다”라고 몰카 촬영 사실을 부인했다.

그러나 PC방의 CCTV를 확인해 본 결과 몰카를 찍는 모습이 포착됐고, BJ 김옥분은 경찰에 신고했다. 이에 A씨는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한편 BJ 김옥분은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오늘 몰카 일에 대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속내를 전했다.

그는 "우선 (자신에 대한) 위로와 몰카범을 향해 욕을 해주는 분들도 많이 있었지만 조작 방송이라는 말과, '당신의 복장 탓이다'라는 글들도 있었다"며 심경을 밝혔다.

그는 "일단 조작은 100% 아니며, 만약 이러한 사실과 내용들이 조작이라면 나는 무고죄를 받을 것이고, 방송활동을 그만두겠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악플러들을 향해 "위로는 못할망정 모르면 가만히라도 있어라" 라고 날을 세운 김옥분은 "굳이 이런 방식으로 홍보하려고 조작방송하는 멍청한 사람은 아니다" 라고 분노했다.

그러면서 해당 콘텐츠에 대해 "방송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댓글에 '왜 복장을 일하면서 저렇게 입냐', '그래서 몰카 찍히는 거 아니냐'며 말도 안되는 말을 하시는데, 나에게는 BJ라는 직업이 우선이고, PC방의 내용은 콘텐츠의 일종이었기 때문에 의상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술집여자냐', '복장이 그런데 당연히 찍을 수밖에 없다', '당신에게 탓이 있다' 라는 어처구니없는 말들도 있었다"며 악플들을 다시 한번 곱씹었다.

그러면서 "당신 가족들, 여동생, 엄마가 이런 일을 당하게 된다면 과연 그런 소리를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며 "(그런 말을 하는 사람들도) 결국 오늘 몰카범이나 키보드워리어나 다름없는 똑같은 범죄다" 라고 말했다.

끝으로 김옥분은"왜 댓글로 연예인이나 BJ들이 스트레스를 받는지 공감이 간다. 피해자인데 오히려 욕 먹는 것이 화가 나고 어이가 없다"고 분노한 김옥분은 그래도 위로글이 더 많으니 걱정을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장문의 심경을 마무리했다.

한편 김옥분은 26일까지도 계속해 포털사이트 실검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고 있으며, 그의 활동 모습과 근황 등도 주목받고 있다.

김옥분은 최근까지 BJ 새미와 함께 유튜브 촬영을 위해 고궁에 한복을 입고 나들이를 하고 먹방을 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