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훈아가 연말 콘서트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을 개최한다. [사진=나훈아 소속사 ]
[김승혜 기자] 2020 나훈아 콘서트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면서 부모님을 '2020 나훈아 콘서트'에 모시기 위한 자녀들의 티켓 전쟁이 시작됐다.
 
9일 나훈아 소속사는 “2020 연말 공연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지난 추석 연휴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연말 콘서트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 콘서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공연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좌석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되며, 1일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이에 많은 커뮤니티에서는 나훈아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진 뒤 "효도는 피켓팅으로 하자", "부모님이 티켓팅에 단련된 딸 덕을 보게 하겠다", "어떻게든 성공하고 싶다", "나훈아 콘서트 경쟁률이 더 높아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벨콘서트’는 오는 12월 12일,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다. 서울은 1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며, 대구는 오는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엑스코 1층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