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나영 인스타그램 갈무리
[김승혜 기자]‘여신강림’ 야옹이 작가(김나영)가 초등학생 아들을 둔 싱글맘이라고 고백하면서 네티즌들의 격려가 이어지고 있다.
 
야옹이 작가는 16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답변을 드리려고 한다. 제게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목숨보다 소중한 꼬맹이가 있다"고 밝혔다.
 
야옹이 작가는 "제 목숨보다 소중히 여기며 지켰고 여전히 지키고 있는 존재"라며 "저는 아이를 키우면서 새로운 사랑을 배웠고 철이 들었다. 제 인생의 이유가 된 가장 소중한 사람이다. 웃는 날 보다 눈물로 지낸 시간이 훨씬 많았지만, 이제는 아이가 지친 저를 달래준다"고 말했다.
 
그는 "제 몸에서 한순간도 떼어 놓은 적 없이 한 몸처럼 살았던 아이인데 어느덧 초딩이 된다"고 전했다.
 
이어 "제 삶의 원동력이며 가장 소중한 존재이자 평생 지켜야 할 존재기에 저는 매일매일 지치고 힘들어도 힘을 낸다. 그렇게 소중한 만큼 많은 분들께 저의 개인사를 이야기하는 데 있어 조심스러웠던 부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야옹이 작가는 "저는 그저 웹툰 작가일 뿐이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해서 이렇게 공개적으로(?) 개인사를 오픈한다. 홀로 아이를 키우는 것이 힘들 때도 있지만 아이의 웃음을 보면 힘든 것도 다 사라진다. 요녀석을 지키기 위해서 더 열심히 살아간다. 이 글을 올리면서 괜히 긴장이 많이 되지만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하다"며 글을 마쳤다.
 
▲ 사진=전선욱 작가 인스타그램
한편 야옹이 작가의 이날  싱글맘 고백에 연인 사이인 전선욱 웹툰 작가가 그녀를 응원했다. 
 
전 작가는 16일 야옹이 작가 소셜 미디어 계정에 "책임감 있고 당당한 모습 진짜 너무너무 멋있다. 끝까지 나영이 편이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야옹이 작가와 전 작가는 공개 열애 중이다.
 
한편 팬들 역시 댓글을 통해 '작가님 존경하고 늘 힘냈으면 좋겠다'. '작가님이 정말 멋진 분이라는 걸 다시 한번 알게 됐다. 응원한다', '항상 작가님과 예쁜 꼬맹이에게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진심으로 바란다' 등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야옹이 작가는 2018년부터 네이버웹툰에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다. 외모 콤플렉스를 갖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미국, 일본, 프랑스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으며 누적 조회 수 40억 뷰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tvN에서 드라마로 제작돼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