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 유명 BJ 철구(32·이예준)가 아내 BJ 외질혜(26·전지혜)의 외도 시실을 폭로하며 “진짜로 끝났다”고 이별을 선언했다. 앞서 철구와 외질혜는 지난 12일 이혼을 발표했다가 하루 만에 번복한 바 있다. 하지만 재차 이혼 사유를 언급해 향후 이들 부부의 거취에 관심이 모아졌다. 
 
BJ철구는 23일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5월 5일 어린이날에 외질혜가 놀러 간다면서 딸 연지를 두고 다른 지역으로 갔다”고 말문을 열었다.
 
철구는 “그리고 2주 전 새벽 2시 외질혜가 통화한 목록이 있어서 확인해봤더니 다른 남자가 받았다. 아니라고 했지만 바람으로 볼 수밖에 없었다”며 “그 남자와 통화 녹음을 했고 외질혜도 이실직고했다”고 설명했다.
 
철구는 이 과정에서 외질혜에게 폭력을 행사했다고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화가 나는 건 외질혜는 끝까지 ‘어쩌라고’, ‘내가 뭘 잘못했는데’라고 하더라”라며 “상황을 듣고 외질혜를 때렸다”고 말했다.
 
특히 철구는 다시 외질혜와 이혼을 직접 예고한 것에 대해 “방송에서 이렇게 다 끝냈다고 얘기해야 이혼 번복을 못 할 거 같아서 방송을 켰다”며 “외질혜가 착한 척하며 방송을 하면 모든 걸 폭로하겠다. 누리꾼들이 아는 건 1%도 안된다”고 덧붙였다. 
 
앞서 외질혜는 전날(22일) 남편 철구와 결혼을 후회한다는 뉘앙스로 방송을 했다. 그는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해 아이를 낳고 7년 동안 산후우울증에 시달렸다”며 “결혼하지 않았다면 승무원이 돼 잘 지냈을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
 
이들 부부는 하루를 사이에 두고 '그들만의 이별공식'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 것. 
 
이에 누리꾼들은 외질혜의 '불륜' 상대로 BJ 지윤호를 지목했다. 이에 BJ 지윤호는 “며칠 다같이 그냥 모여서 놀다보니 외질혜가 요즘에 이것저것 힘들다고 많이 이야기했다. 처음에 저는 외질혜가 동생 같고 연예인 같은 그런 느낌이었고, 저에겐 좀 그런 존재였기에 힘든 거 들어주면서 놀다보니 호감이 생겼던 것 같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따로 사적으로 연락을 하거나 그랬던 적은 없다. 혼자 호감이 생겼던 것 같고 모든 잘못은 저에게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철구는 2014년 당시 19세였던 외질혜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가 된 후 슬하에 딸 연지를 두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