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
[김승혜 기자] 배우 한예슬이 자신을 둘러싼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한예슬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를 통해 '다 얘기 해 드릴께요~!! | Let me tell you EVERYTHING'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한예슬은 "이 방송을 준비하느라 저도 처음으로 세세하게 그 방송을 봤다. 하나하나 짚어서 얘기를 해 보겠다"며 "너무 속 시원하게 얘기할 수 있어 묵은 체증이 날아가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10살 연하 남자친구 류성재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제 남자친구는 비스티보이즈가 아니다. 호스트바의 호스트도 아니다"라며 "왜 남자친구 얼굴을 공개했냐고 하는데, 제가 미치지 않고서야 거리낌이 있었다면 얼굴 공개를 했을까"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얼굴 공개를 한 액션 자체가 남자친구의 신원을 보장할 수 있다는 입장 표명이었다고 생각한다"라며 "피해 보신 분들이 있다면 제발 고소해달라. 공개하고 제보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예슬은 '버닝썬 마약 배우' 의혹에 대해서는 "버닝썬 태어나서 딱 한 번 가봤다. 룸도 아니고 모두가 지켜보는 홀에서 놀았다. 그 사례로 인해 저는 전국적으로 마약쟁이에 침 질질 흘리는 여배우에 사생활 문란한 사람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과 누구나 볼 수 있는 곳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 보냈다. 그게 잘못됐나? 제가 유명인이니 보디가드분들이 저희를 둘러싸고 있었다"라며 "제가 거기서 미쳤다고 마약을 했을까. 법정에서 명명백백하게 입증할 수 있다"고 밝혔다.
 
▲ 사진=한예슬 유튜브 채널 방송 캡처
한예슬은 영상 말미에 "늘 있는 가십 채널, 루머들, 가볍게 넘기고 싶었다. 그러나 버닝썬과 마약을 저랑 연결 짓는 건 정말 법정 대응을 해야 된다고 생각했다"라며 "고소를 하려면 증거 수집을 해야 된다. 타이밍을 기다리고 있었다"고 밝혔다.
 
이날 한예슬은  과거 디와이홀딩스 부회장 원진과의 관계도 털어놨다.
 
그는 “제가 사귀었던 분이 소위 말하는 재벌 남자친구라고 하는데 원진 씨 맞다”고 했다.
 
이어  “나로 인해서 이름이 이렇게 거론돼서 미안하다. 그래도 얘기를 해야 되는 부분이 있으니 이해해 주셨으면 한다”며 "페라리 선물을 받은 것은 사실"이라고 쿨하게 인정했다.
 
그러면서 “‘재벌 남자친구와 사귀면서 연예계 은퇴를 하고 싶어했고 페라리 자동차 선물 받았다는데 은퇴는 먼 미래의 이야기라 이야기할 건 없다. 페라리를 선물 받은 것은 맞다. 그게 뭐 잘못됐느냐. 남자친구가 선물해 줬는데 자랑하는 게 당연하지 않나”고 반문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가 인테리어를 선물로 해 줬다는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고 답했다. “그건 제가 좋아하는 분야라 제가 했다”고 선을 그었다.
 
한예슬은 또 “당시 원진 오빠가 다른 여자 만나려고 했다는 이유 때문에, 콕 찍어 ‘한예슬보다 유명한 여배우’와 만나고 있어 이를 반대하기 위해 미국으로 갔다는 것도 완전 소설이다. 허위 사실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에 대해 한예슬이 침묵했다고 하는데 아니다. 난 오픈하고 공개하는 성격이라 주변 사람에게 모두 공개한다. 연애를 하면 지인에게 보여주고 오픈하는 게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30대 초반이라 재벌을 만날 수 있다”는 ‘가세연’ 패널들의 발언을 언급하며 “불편하다. 여성 비하발언 아니냐”고 불쾌한 기색을 내비쳤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