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 유명 걸그룹 출신 멤버가 불륜 의혹에 휩싸였다. 지난 5일 네이트판에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 나서 낙태까지 했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다.
 
작성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며 "결혼한 지 3개월 된 신혼이지만 남편이 A씨와 불륜을 저질러 현재 임신 중"이라고 호소했다.
 
이어 "불륜 사실을 내가 알게 되자 남편은 관계를 모두 정리했으며 아이도 자신의 아이가 아닐 확률이 높다고 했다. 그러나 A씨는 남편과 1년 정도 만났으며 남편의 아이가 확실하고 본인도 아쉬울 게 없으니 낙태 수술을 받을 계획이라며 낙태비를 요구했다"며 "낙태비를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받겠다고 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남편은 A씨가 낙태수술을 했으니 다시 믿고 받아달라고 했으나 믿을 수 없어 이혼을 요구했다. 남편은 본인 앞으로 된 빚과 벌금을 해결해 주면 이혼해주겠다고 본색을 드러냈다"며 "이혼 소송을 준비 중이었는데 A씨가 연락이 와서 본인도 당한 게 있어 소송 예정이라며 피해를 같이 떠안지 말라더라"고 호소했다.
 
작성자는 A씨의 신상에 대해 '19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는 단서를 남겨 갖은 추측을 야기했다.
 
한편 해당 게시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이지만 빠르게 공유되면서 네티즌들이 논란의 멤버를 찾아 나선 가운데 추정 인물이 밝혀지면서 거센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