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원 기자] 애경산업이 '민트초코'의 맛과 색감을 그대로 구현한 '2080 민초치약'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애경산업의 토탈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출시한 민초치약은 초코의 단맛과 민트의 상쾌함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 첫 맛은 달콤하지만 끝 맛은 개운하다. 특히 치약 제형에 두 줄 무늬 기술을 적용해 민트와 초코 색감을 그대로 구현했다.

충치 예방은 물론 구취 및 치태 제거,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구강 케어가 가능하다. 사용 시 풍부한 거품으로 입안을 부드럽고 상쾌하게 케어해준다.

'민초치약&칫솔세트'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세트는 민초치약과 함께 민트와 초코의 배색을 적용한 칫솔 및 케이스로 구성했다. 민초칫솔은 칫솔모 끝을 얇게 가공해 부드럽고 탄력있는 미세모를 적용했다. 치아와 잇몸 틈새를 세심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케이스 내부에 칫솔을 고정하는 홀과 건조에 도움을 주는 구멍을 디자인해 제품 보관 및 이동에 편리함을 더했다.

2080 담당자는 "민초치약은 일반 치약과 다른 특별한 민초맛이다"며 "2080 민초치약도 초코의 단맛과 민트의 시원함을 담은 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2080 민초치약과 2080 민초치약&칫솔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고, 2080 민초치약&칫솔세트는 GS25에서도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