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2022년 2/4분기 장학금 수여식 후 단체 기념사진
[신소희 기자]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총재 김성욱)가 2022년 2/4분기 임원회의 및 장학금 수여식을 26일 오후 6시30분 강남구 선릉역 상제리제 빌딩 귀족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연동 주식회사 바로산업 회장, 주식회사 이지폴딩 조헌철 회장, 고려대 의대 신경의학과 조태형 박사, 그리고 특히 제주도에 사업지가 있는 유한회사 미로항공여행사 양은화 대표이사 등이 후원했다.
 
내외빈으로 이호현 강남구청 복지생활국장이 축사를, 이승민 사회복지과장, 창조 이엔이 주식회사 김강륜 대표이사, 김성민 한국공공정책학회 사무총장, 시사플러스 심일보 대표 등 참석했고 강남구청에서 심사하여 추천한 11명의 학생과 본단체에서 심사후 추천한 학생 10명 총 21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날 김성욱 총재는 “오는 5월은 어린이달 가족의달 등 여러가지 행사가 많습니다만 저희들이 함께하는 소년소녀가장들과 어려운 환경의 조손가정, 한부모가정 등의 우리 아이들을 돕기 위한 여러분들의 노력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동량이 될 우리 청소년들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와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