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고급 치즈로 맛을 낸 프리미엄 스파게티소스 2종을 출시한다. ‘베이컨&까망베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소스’와 ‘새송이버섯&갈릭 고르곤졸라 스파게티소스’가 그것.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맛보던 풍부하고 진한 맛의 크림스파게티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먼저, ‘베이컨&까망베르 까르보나라 스파게티소스’는 부드러운 까망베르치즈와 생크림이 어우러져 치즈크림소스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까망베르치즈와 베이컨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별도의 재료를 넣지 않고도 고급 스파게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새송이버섯&갈릭 고르곤졸라 스파게티소스’는 고르곤졸라치즈를 넣어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국내산 새송이버섯의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과 고소함이 크림소스와 잘 어우러진다. 여기에 마늘을 넣어 느끼하지 않다.

 두 제품 모두 2인분 용량의 파우치 형태 제품으로, 한번 요리할 때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무엇보다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는 폴리프로필렌 팩을 사용하고,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할 수 있다.

 소스를 활용한 스파게티 조리법도 매우 간단하다. 삶은 스파게티면을 팬에 살짝 볶다가, 스파게티소스를 붓고 1~2분만 조리하면 완성된다. 이 외에도 스파게티뿐만 아니라 까르보나라 오므라이스, 까르보나라 떡볶이, 고르곤졸라 피자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후면 QR코드를 스캔하면 소스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레시피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스파게티소스 담당 문길병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스파게티소스 2종은 치즈와 각종 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며 “소스 하나로 정통 크림스파게티는 물론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 가격은 각 250g(2인분)에 3,800원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