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가지 기능을 하나로 만든 신비 발효 에센스
“피부 미인이 되려면 피부 면역력을 키워라”

신체의 면역력이 건강의 근원이듯 피부의 면역력은 피부 자가 치유기능과 직결되며 피부 면역력 강화는 곧 피부노화방지의 첫걸음이다.

흔히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는 주로 김치, 청국장 등 건강 발효식품을 말하는데 피부에도 역시 발효화장품이 좋다.

발효를 통해 미생물이 가지고 있는 효소가 원재료를 변화시켜 이로운 성분을 만들어내고 입자가 나노수준으로 작아지면서 흡수력을 높이게 되기 때문이다.

신찬성 화학박사가 수년간 연구개발 끝에 출시한 발효화장품 ‘VS 신비 발효 에센스’ ‘림프 파동 에센스’는 그 탁월한 효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요즘 인기를 얻고 있는 이 제품은 미생물을 발효시키는 과정에서 발효균을 제거하고 효소 외에 한방약재의 유효성분들을 첨가해 피부에 좋은 아미노산, 유기산, 항산화 물질들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킬 수 있게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자연발효성분에는 당 성분과 유기산이 들어있어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유지하게 한다.

그리고 각질층의 자연보습을 도와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해주고 탄력과 피부 면역력을 함께 높여준다는 게 특징이다.

화장만으로 얼굴라인 바꾼다!

화장만으로 얼굴라인 UP(업) 효과를 느낄 수 있을까?

이 제품은 일명 ‘성형크림’으로 대중들에게 불려진다. 바르고 사용법에 따라 마사지를 하면 얼굴라인이 갸름해진다는 것. 크림을 바르고 간단마사지를 하면 림프흐름이 좋아져 정체되어 있는 피지가 흘러내려가 얼굴라인이 생긴다는 것이다.

발효화장품의 장점에 파동림프, 독소배출까지 두 가지 효과를 잡아냈기 때문에 제품을 도포 후 변화를 느낄 수 있다고.

VS 신비(www.shinbi.co.kr) 신옥희 대표는 “이 제품은 한방발효화장품으로 발효의 1/100만MM 입자 즉 나노 입자가 빠르게 흡수되는 점을 장점으로 활용, 유효한 한약재의 성분을 효과적으로 흡수시키고 임파의 흐름을 좋게 해 얼굴라인이 나오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얼굴과 허리의 V라인을 만들어주는 VS신비 림프 파동크림 및 에센스의 주원료는 식물 추출물 효소로 삼백초, 어성초, 함초, 도꼬마리, 키위, 토마토, 한련초, 당귀, 감초, 녹차, 감자, 콩, 약쑥, 민들레 등 먹을 수 있는 천연원료이다. 이 제품은 천연성분을 원료로 쓰고 있는 만큼 부작용이 거의 없다.

‘마사지크림 + 스킨 + 로션 + 영양크림 + 에센스’ 기능을 하나로

‘마사지크림 + 스킨 + 로션 + 영양크림 + 에센스’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VS신비 에센스’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5분 화장’을 가능하게 한다. 한번에 5가지 기능을 담아 화장시간을 단축시킨 것.

이 제품을 쓰고 있는 직장인 김수영(50세)씨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기초화장이 필요 없어졌다. VS 신비 에센스 하나로 영양, 탄력, 보습의 기능을 한 번에 잡아주니 바쁜 출근시간에 간편하게 화장할 수 있게 됐다”며 “직장동료들도 써보더니 각질제거도 탁월하고 게다가 보습기능까지 잡아주니 하루 종일 마치 마사지를 받은 것 같은 기분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02-3471-0694, 070-7523-7030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