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일본 나고야 특가 판매

▲애경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LCC인 제주항공이 시내교통비까지 포함된 나고야 노선에 대한 특가상품을 내놨다. 제주항공은 2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탑승 가능한 인천~나고야, 김포~나고야 등 2개 노선의 왕복총액운임을 15만50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운임과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등이 모두 포함된 총액운임이기 때문에 발권당일 환율과 일자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다. 예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만 가능하며, 선착순 75명에게는 관광객을 위한 패키지 티켓인 '쇼류도(昇龍道) 엔조이 티켓' 교환권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트래블 앤 레저' 친환경 최우수항공사상 수상

▲아시아나항공은 15일 중국 베이징 스위소텔에서 중국 유력 여행 월간지인 '트래블 앤 레저' 주관으로 열린 '2013 여행대상' 시상식에서 친환경 최우수항공사상을 수상했다. 아시아나는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항공사'라는 환경비전을 수립하고 항공기 경제 운항과 중량 감소, 정비용 전기차 도입 등 항공기 운항 전반에 걸친 연료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활동 등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한항공, 이웃과 함께하는 '한마음 신년음악회'

▲대한항공은 14일 오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 강당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한마음 신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서는 사랑 챔버 오케스트라단의 '꿈과 희망의 연주'를 시작으로 바이올린과 기타 연주, 어린이 댄스를 비롯해 남성 중창단의 공연이 펼쳐져 강당을 가득 메운 관객들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