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선물 키워드 입춘대길
민족의 대명절 설을 앞두고 산뜻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 아이템이 각광을 받고 있다.

정육, 과일, 생활용품 세트 등 반복되는 설 선물은 이제 식상하게 느껴지기 때문. 특히 졸업과 입학, 취업 시즌과 맞물리는 설날 연휴에는 온가족이 함께 모여 서로를 축하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실용적이면서도 감각적인 패션 아이템이 선물로 인기가 높다.

설날을 대비해 입춘대길(入-입학, 春-봄맞이, 代-대안상품, 吉-행운 기원)의 쇼핑 키워드로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패션 아이템들을 살펴봤다.

◇입(入):입학시즌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패션 액세서리와 신발

디얼스(THE-EARTH)는 2014년 첫 신상품 라인인 블랙라벨을 출시했다. 블랙라벨은 방탄복 소재로 개발된 세계적인 원단 회사인 '인비스타(INVISTA)'의 1680D BALLISTIC CORDURA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 상품라인이다. 신 모델 3 DAY PACK, 3 WAY BRIEFCASE, MESSENGER BAG과 기존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 3개를 포함해 총 6 모델로 구성됐다.

백팩은 세미 정장이나 캐주얼 한 복장 등 일상적인 스타일에 강렬한 색상을 포인트로 매치해 세련미를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각종 전공 서적과 노트북을 함께 담을 수 있을 정도로 크기가 넉넉해 대학 신입생들의 입학선물로 적합하다.

운동화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편안하게 신는 아이템으로 누구나가 좋아한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지역의 아름다운 섬 '마이앙스(MAIANS)'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캐주얼 한 '플림 솔 슈즈(Plimsole shoes)'브랜드 '마이앙스(maians)'는 스페인 현지에서 장인들에 의해 100% 핸드 메이드로 만들어지는 고 퀄리티의 제품이다.

마이앙스(maians)는 자체 신발 몰드를 사용해서 제작과정에서 생기는 독특한 고무라인과 압력으로 생기는 고무마크가 특징이다.

◇춘(春):봄맞이 다용도 재킷 강추

설 선물로 산뜻한 색상이 특징인 '에스 쏠레지아(S SOLEZIA)', '여성 아날도 바시니(ARNALDO BASSINI)', '제시뉴욕(JESSI NEW YORK)' 여성복 브랜드의 재킷을 추천한다.

쌀쌀한 겨울철부터 신선한 봄까지 계절에 따라 다른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 활동도가 무척 우수하다.
재킷은 보온성이 뛰어나고 격식 있는 정장은 물론 청바지나 스웨터 같은 캐주얼 차림까지 두루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이다.

◇대(代):대안상품, 선물 고르기 어려울 때에는 상품권 선물이 무난

선물 선택이 어렵거나 정확한 치수를 모를 때에는 받는 사람이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권이 좋은 선택일 것이다. 취향에 따라, 감각적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의 상품권은 대도시를 포함, 원하는 지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다양한 의상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선물을 받고도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면 입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것이다. 상품권은 자신이 직접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옷을 구입할 수 있어 선물을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의 만족도가 높은 선물 중 하나이다.

◇길(吉):행운 기원, 행운 담은 컬러 선물로

가만히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제시뉴욕(JESSI NEW YORK)예쁜 신발은 좋은 곳으로만 인도 할 것 같다. 드라이프(DRIFE)모자는 남녀노소 누구 나에게 어울리는 욕심나는 패션 아이템이다.

올 봄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플러스 에스 큐(PLUS S C.U.E.)'의 꽃무늬 원피스와 제시뉴욕(JESSI NEW YORK)의 티셔츠 역시 입으면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의 패션 아이템이다.

그 외에도 좋은 일만 담아 줄 것 같은 가방, 돈이 듬뿍 들어 올 것만 같은 지갑 등 작은 패션 아이템도 좋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