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엑스몰 밀레니엄 플라자
국내 최대 규모 복합쇼핑몰인 '코엑스몰'이 3월1일부터 일부구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26일 코엑스몰에 따르면 1차 오픈은 리모델링 기간 동안 방문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것으로, 5개의 주요 광장 중 밀레니엄·아셈 플라자 등의 일부 구역 등이다.

이에 따라 기존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메가박스·아쿠아리움과 함께 에잇세컨즈·GAP 등의 패션 브랜드와 스타벅스·테이스팅 룸 등의 F&B 브랜드 약 90여개의 매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코엑스몰은 1차 오픈을 기념해 내달 8~9일, 14~16일 '뜻박의 행복과 설렘'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규모 길거리 공연(버스킹 스테이지)를 비롯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무료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 카페 등을 진행한다.

또한 15~16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여행항공권 ▲아이패드미니 ▲기프트바우처 등이 담긴 선물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경품행사도 마련돼 있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코엑스몰은 올 8월까지 리모델링 공사를 완공해 12월 그랜드 오프닝을 계획하고 있다"며 "이번 1차 오픈으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 갈 수 있는 문화예술 커뮤니티 공간으로 거듭나게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엑스몰 1차 오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 홈페이지(www.coex.co.kr), 코엑스몰 마케팅 홈페이지(new.coexmall.com)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