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6층 ~ 지상 23층 2개동의 동탄2신도시 최초 대형 브랜드 오피스텔

KTX동탄역 초역세권, 경부고속도로,용인서울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 우수

동탄테크노밸리,삼성반도체 등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

동탄역 중심상권 위치하며 단지내 대형 상업시설로 편리한 생활인프라 갖춰

 
[김홍배 기자]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은 동탄역 역세권에 임대수요를 겨냥한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 609실을 분양한다.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광역비지니스 콤플렉스 구역 내에 위치한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전용면적 21㎡ 47실, 22㎡ 496실, 43㎡ 3실, 44㎡ 3실, 45㎡ 21실, 48㎡ 39실로 90% 가량이 임대수요가 높은 1Room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나머지는 1,2인가구 실수요층에게 높은 선호를 받는 2Room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지하 6층 ~ 지상 23층 오피스텔 2개동으로 지어질 예정이며,특히 지상 1층에서 3층은6,000㎡가 넘는 대형 근린생활시설이 배치되어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더할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대로 예상되며,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견본주택은 경기도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입주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대로 예상되며,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견본주택은 경기도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에 위치하고 있으며,입주예정일은 2019년 2월이다.

 
◆KTX동탄역 초역세권, 편리한 생활환경 갖춘 입지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올해 말 개통 예정인 KTX 동탄역에서 도보 5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1년 삼성-동탄간 GTX 노선이 연결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또한 용인-서울 고속도로,경부고속도로, 제2외곽순환고속도로(예정) 등을 통한 우수한 광역 교통망을 이용해 서울 및 전국 어디로든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진다.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가 들어서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는 동탄2신도시의 중심 상업·업무지역으로, KTX 복합역사와 연계하여 조성되는 특별계획구역이다.동탄역 역세권을 중심으로 백화점을 비롯한 각종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쇼핑,문화,교통 등 편리한 생활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된다.특히,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에도 지상 1층 ~ 3층까지 총 6,000㎡가 넘는 대형 상업시설이 배치되어 있어 건물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동탄테크노밸리,삼성반도체 등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

‘동탄역 푸르지오 시티’는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춰 저금리 시대에 임대수요를 기대하는 투자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단지 북쪽으로 수도권 남부특화산업단지인 동탄테크노밸리가 인접해 있다.동탄테크노밸리는 반도체,디스플레이 등의 R&D첨단클러스터 산업단지로 조성되는 곳으로 향후 170여개 업체 및 11만여명의 근로자가 상주할 예정이다.이와 더불어 삼성전자 기흥단지,삼성전자 화성단지가 주변에 자리해 배후수요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