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전여옥 전 의원이 홍준표 전 경남지사와 바른정당을 싸잡아 비판했다.

15일 전 전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 전 지사의 '패션좌파' 발언에 대해 언급했다.

전 전 의원은 홍 전 지사가 "부모 잘 만나 금수저 물고 태어나 돈으로, 세습으로 지역구 물려받고 정치권에 들어와 서민 코스프레하는 '패션 좌파'들이 한국 정치권에는 참 많다. 이들(일부 보수 정치인)이 따뜻한 보수, 좌파 정책을 내세우고 밤에는 강남 룸살롱을 전전한다. 술이 덜 깨 아침 회의 때 횡설수설하고 낮에는 서민인 척하는 모습들을 볼 때마다 역겨움을 느꼈다"라고 말한 데 대해 "홍 전 지사 말이 맞다"라며 "정말 역겨웠다"라며 동의했다.

이어 홍 전 지사의 발언에 대해 "자신과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다른 사람의 삶을 자신의 틀로 함부로 재단하는 홍 전 지사의 발언은 정서장애적 언행"이라고 비판한 바른정당에 대해 전 전 의원은 "이 정도면 바른정당도 '무뇌정당' 같다"라며 "그냥 가만있어야지 그것을 받아쳐 '바로 우리들 맞아요!'라고 인증샷 날렸다"라고 말했다.

​홍 전 지사에 대해서도 전 전 의원은 "홍 지사도 그렇게 잘한 것은 없다"라며 "속으로는 친박과 박근혜 전 대통령을 진저리 치면서도 '박근혜 사면'이라는 위장 발언을 하고 '종북좌파 정권 막자'는 흘러간 유행가를 불렀다"라고 지적했다.

이어 전 전 의원은 홍 전 지사에게 "미국가서 공부도 하고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본인부터 세탁기에 돌리고 돌아와야 한다"라고 꼬집었다.

이어 전 전 의원은 "보수는 '자멸의 길'로 작심하고 들어가나 봅니다"라며 "홍 지사도 바른 정당도 서로 물고 뜯으면서 유권자들의 정 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라며 보수 진영 전체를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 나라에 보수주의 자체가 사라질 수도 있다"라며 글을 맺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