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희 기자]밤 시간 남성 택시기사가 남자 승객에게 성추행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8일 헤럴드경제에 따르면 서울 중랑경찰서는 택시기사 홍모(64)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신원미상의 60대 남성을 찾고 있다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홍씨는 이날 새벽 3시 30분쯤 서울 종로3가에서 안양에 가자는 승객 A씨 태웠다. 처음에 손을 더듬던 A씨는 곧이어 허벅지와 성기까지 만진 것으로 전해졌다. A씨의 추행은 점점 심해져 운전석까지 달려들어 얼굴에 키스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  당시 홍씨의 택시는 새벽시간 신호가 없는 길을 시속 80㎞ 이상의 속도로 주행 중이었다

홍씨는 안양까지 외곽으로 돌아가자며 경기도 구리 용마터널을 지나 88올림픽도로로 가달라는 승객의 요청에 따라 교통량이 적은 시간에 신호가 없는 길을 시속 80㎞ 이상의 속도로 주행 중이었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홍씨는 “승객에게 운전하는데 사고가 나면 안 되니 이러지 말라고 여러 차례 경고했지만 승객이 계속 부둥켜안는 등 신체 접촉을 계속했다”고 말했다. 승객은 “애인을 해달라” “당신이 그렇게 생긴 것을 탓하라” 등의 발언을 한 것으로 전해졌다.

홍씨는 당일 장사가 잘 되지 않아 돈을 벌기 위해 참을 수 밖에 없었다고 했다. 그는 “운전하는 도중 생명의 위협을 느꼈을 뿐 아니라 수치심 때문에 너무 고통스러웠다”고 밝혔다.

경찰은 차량 내 블랙박스 영상과 카드내역 영수증을 토대로 승객을 찾아내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