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혜 기자]'이재명·김부선' 스캔들의 당사자인 배우 김부선 씨가 24일 "국민여러분 독이 든 시뻘건 사이다를 조심하세요."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의문을 자아내고 있다.

김 씨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재명-김부선 논란의 본질'이라는 제목의 칼럼 기사 링크를 첨부하며 "선거 전날 두 번씩이나 이재명 씨가 (칼럼을 쓴) A기자에게 소리 지르면서 전화 먼저 하고 끊었다는데 사실이겠죠?"라고 적었다. 해당 칼럼은 선거 전 날인 12일 송고되었고, 기자 A씨는 김씨의 지인으로 알려졌다.

이 칼럼은, 이번 ‘이재명-김부선‘ 스캔들 핵심은 ‘불륜 여부’가 아니라 사건이 터진 후 김씨가 이재명 당선인으로부터 입막음을 강요당하고, 협박을 당한 점이라고 주장했다. 이런 일련의 과정을 ‘인권침해’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김씨는 자신의 게시물에 재차 댓글을 남기면서 “A기자에게 미안하고 눈물 나게 고맙고”라고 적었다. 이어 “국민 여러분 독이든 시뻘건 사이다를 조심하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김 씨는 이날 오후 방송된 KBS의 ‘저널리즘 토크쇼J’의 내용을 문제 삼기도 했다. 김씨는 "이재명을 과하게 보호하시네 니들 참 후지다 후져"라고 비판했다.

한편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도 같은 날 김부선 스캔들, 인터뷰 태도 논란에 대해 글을 올렸다.

이 당선인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완전히 다른 주장이 나오더라도 인터넷을 김부선 씨, 행적, 그녀가 이전에 쓴 글, 그의 화려한 마약과 거짓말 전과만 확인했어도"라고 했다.

이어 그는 김 씨을 두고 "그의 거짓말은 끝이 없다"라며 "모순 가득한 그녀의 말을 절대 진실로 인정하며 나의 주장은 거짓말과 불륜남으로 치부"라고 반박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