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지구 아파트, 일산 위시티 블루밍이 1차분 분양을 마무리하고 2차분 분양을 시작했다. 즉시 입주 가능하고 취득세 감면, 양도세 면제의 파격적인 혜택이 있다는 소식에 일산 아파트 분양을 고려하던 실수요자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분양시행사인 무궁화신탁에 따르면 현재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지난 5월28일, CJ오쇼핑 홈쇼핑 광고를 론칭한 것을 기념해 47평형 선착순 분양 50세대에게 약 2천만원상당의 인테리어 혜택을 준다. 천정형시스템에어컨,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빌트인냉장고 등 가전제품 풀옵션이 무상제공되고 발코니 확장도 무료다. 홈페이지(www.blooming-wicity.co.kr)에서 예약 후 방문하면 원마운트 할인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 일산위시티
일산 위시티 블루밍은 130㎡부터 156㎡, 181㎡, 190㎡, 206㎡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구성을 갖춘 7,225세대 아파트다. 현재 잔여분을 대상으로 원분양가 대비 25~30%의 할인 분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내 집 장만을 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의 조건이다.

이 외에도 위시티 블루밍은 편리한 교통, 쾌적한 주변 환경, 우수한 교육 환경 등 다양한 프리미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주변에는 고양 국제고등학교, 동국대 바이오메디 캠퍼스, 동국대 일산 병원, 원중초등학교, 양일중학교, 저현고등학교 등 여러 학교들이 위치해 있다. 또한 교육부가 동국대를 과학영재교육원 신규 설치대학으로 선정, 과학교육영재원도 곧 그 문을 열 예정에 있어 교육 인프라는 더욱 높아질 전망.

교통 또한 편리하다. 일산 IC, 고양 IC, 제 2 자유로, 경의선 복선전철,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 마두역, 원당역, M 버스(광역급행버스) 등이 인접해 있을 뿐만 아니라, 서울 주요 지역으로의 셔틀버스 이용도 가능하며, 여기에 신분당선 '동국대병원역'이 단지와 연결될 가능성도 커 서울로의 접근성은 물론, 출퇴근에도 큰 무리가 없다.

여기에 2.1km의 산책로와 2200여 그루의 소나무, 또 2011년 살기좋은 아파트로 선정될 정도로 높은 평가를 받는 입주민들의 만족도까지 그 주변 환경 또한 쾌적하다.

첨단 시스템도 일산 위시티 블루밍의 가치를 더욱 높인다. 무인택배, 욕실스피커폰, 공동/세대현관 얼굴인식 시스템,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된 개인금고 등 스마트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 더불어 발코니공간 맞춤확장, 취향에 따른 인테리어 컬러설정, 단지 내 공부방, 카페, 자가진단센터, 호텔급 수준의 게스트룸 등 입주자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다양하면서도 세세한 구성이 눈길을 끈다.

분양 관계자는 “일산 위시티 블루밍 입주민 100명 중 97명이 주거환경에 만족한다고 알고있다. 또 93%는 주변에 권유할 의사가 있다고 한다. 그만큼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라고 전했다.

일산 위시티 블루밍 2차분 분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1599-544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