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
미스코리아 출신 박샤론이 비키니화보를 공개했다.

오는 25일(수) 공개된 비키니화보에서 박샤론은 아기엄마라고는 믿기 어려운 환상적인 몸매를 뽐내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한 방송을 통해 임신 후 20㎏이나 몸무게가 늘어난 사실을 공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완벽한 처녀적 몸매를 되찾은 박샤론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샤론은 “임신 후 살이 많이 쪘는데, 아이를 낳고 난 후 3㎏만 빠져 충격”이었다며, “방송 복귀 당시 정말 다른사람이 된 기분이었다”고 회상했다.

박샤론은 이미 방송에서도 언급한 적 있는 8숟가락 다이어트 외에도 자신만의 특급 비결도 함께 공개했다. 뱍샤론이 밝힌 다이어트 방법은 탄력있는 피부와 날씬한 몸매에 효과적인 ‘판두라틴 다이어트’였다. 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2가지 기능성을 모두 과학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최초의 원료 판두라틴으로 리즈시절 몸매를 되찾을 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박샤론의 판두라틴 다이어트 전후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샤론 판두라틴 다이어트 대박이다. 살이 저렇게 빠질 수 있나?”, “박샤론 다이어트 전후 사진 진짜 딴사람 같다”, “박샤론 판두라틴 다이어트 했더니 20kg감량? 나도 도전!”, “박샤론 다이어트 비법 공유좀 부탁 드려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