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전국 28개 제휴 워터파크에서 최대 4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올댓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유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8월31일까지 해외이용액(5만원 이상)을 2~3개월 무이자할부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에서는 각종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워터파크를 제외한 모든 이벤트는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한 사전, 사후 응모가 필수적이며, 개인회원에 BC·선불·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BC카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들로 구성된 '휴가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7월22일부터 8월8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 인천·김포공항 라운지 및 레스토랑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고, 7월21일부터 8월31일까지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파크에서 인기도서를 구매할 경우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스마트폰을 통해 금융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금융 애플리케이션인 '원터치알림' 가입 고객수가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원터치알림은 지난해 10월 출시 열흘 만에 10만명, 올해 2월에는 가입고객 100만명을 달성했다. 이 서비스는 'SMS 입출금내역 안내서비스'를 월 900원에 이용하던 고객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특히 피싱문자 알림기능으로 최근 급증하는 피싱, 파밍 등 전자금융 사기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