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왼쪽
오른쪽
> 문화/생활 > 연예
은가은, 누구?...결혼 계획 이어 성형 고백 "코랑 턱도 다 돌려 깎아”
김승혜 기자  |  shkim@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1.09.22  09:51: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 사진=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김승혜 기자] 가수 은가은이  지난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와카남'에 출연해 결혼 계획을 밝힌데 이어 21일 방송에서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와카남'(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와카남)'에서는 은가은과 코미디언 이상준의 가상 부부 생활이 그려졌다.
 
은가은은 가상 시어머니인 이상준의 어머니에게 성형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이상준이 "(은가은이) 성형수술 했대"라고 폭로하자 "저는 눈 빼고 다 제 거 아니다. 눈만 어머니가 물려주셨다. 코랑 턱도 다 돌려 깎았다. 제 옛날 영상 보시면 다 아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이상준의 어머니는 "요즘 성형은 필수다. 저도 쌍꺼풀 수술했다"고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상준은 "저는 어차피 눈 보고 반한 거라 다른 덴 필요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은가은은 1987년생으로 부산에서 태어났다. 과거 SBS '스타킹'에서 'Let it go'를 열창하고 끝까지 간다에서 최종라운드까지 올라가며 자신의 실력을 알렸다. 이후 은가은은 'Drop it' 'Baby Baby' '우리의 거리' '내 눈물이 말하잖아(기억하잖아)' '비 오는 이런 날에' 등의 앨범을 내며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은가은은 최근 ‘복면가왕’에도 출연해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당시 은가은은 ‘꼬마 마법사 아브라카다브라’로 등장, 가왕이었던 ‘코스모스’와 15대 가왕전 자리를 놓고 격돌했지만 결국 가왕에 오르지는 못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 TOP7에 올랐다.
 
한편 이날 방송된 '와카남’은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5.9%, 분당 최고 시청률은 6.0%를 기록했다. 
 
김승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 구글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시사칼럼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용산구 백범로 79 다길 11-5 202호  |  발행일자 : 2013년 12월 16일  |  대표전화 : 02)701-5700
청소년보호책임자 : 심일보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02917  |  등록일자 : 2013년 12월 5일
발행인/편집인 : 정재원  | 편집국장 : 심일보(010-8631-7036)  
Copyright © 2013 시사플러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master@sisaplusnews.com
시사플러스의 기사 등 모든 콘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복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