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공인회계사회는 창립 60주년을 오는 9월27일 상암 월드컵공원에서 '회계인가족마라톤'을 개최한다. 6km 가족마라톤, 10km 단축마라톤, 60km 단체마라톤(공인회계사 회원 대상)으로 구성된 이번 대회는 1만8천여 공인회계사 회원의 화합과 일반 국민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참가신청은 60주년 기념 홈페이지(www.kicpa60.or.kr)에서 받으며, 선착순으로 1200명만 접수받는다.

▲라이나생명보험은 13일 종로구 삼봉로에 위치한 시그나타워 로비에서 '라이나 건강한 바자회'를 개최했다. 임직원과 보험텔레마케터설계사들이 직접 바자회 물품을 기증하고, 라이나생명의 파트너사들도 협찬에 나섰다. 바자회 수익금은 독거노인들을 위한 한가위 선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기업은행은 '힘내라! 대한민국'마케팅 강화를 위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홍보대사로 위임했다. 서 교수는 홍보 전문가로 오는 2016년까지 '힘내라 대한민국' 마케팅에 대한 자문을 비롯해 천안함·DMZ 견학 등 고객 체험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한편 기업은행은 25명의 중·고등학생과 함께 '청소년 역사교육 해외캠프' 발대식을 열었다. 이 청소년들은 서교수와 함께 14일부터 2박3일간 중국 안중근 의사 기념관 등을 돌며 역사 교육을 받게 된다.

◇상품소개

▲KB국민은행이 만기이자의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년 창업 지원금으로 기부하도록 하는 'KB창조금융예금'을 판매한다. 개인당 100~3000만원까지 가입할 수 있으며 6개월 만기와 12개월 만기 중 선택하면 된다. 6개월 만기상품의 경우는 연이자 2.25%, 12개월은 연 2.30%가 적용된다. 다만, 이전에 'KB창조금융적금'을 들어둔 고객에게는 연이율 0.1%포인트를 얹어준다.

▲NH농협손해보험은 선박, 항공기 사고와 같은 대형 사고는 물론 보이스피싱, 식중독까지 일상생활 중 발생 가능한 각종 사고로부터 고객의 안전을 보장하는 '무배당 헤아림생활안전보험'을 출시했다. 가입연령과 담보 추가에 따라 최소 1만원대부터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가 인상되지 않는 비갱신형 상품으로 15세부터 70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만기환급형으로 환급률은 고객이 선택 가능하며 3.75%의 확정금리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