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1위 코코넛업체 브랜드 ‘비타코코’가 오는 15일부터 방영 예정인 KBS 대작 드라마 ‘감격시대’ 협찬을 진행한다.

 

드라마 ‘감격시대’는 제작비 150억에 한류스타 김현중을 주인공으로 한 KBS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도 주목하고 있는 기대작이다.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을 그린 감성 느와르물로, 내년 1월 중순부터 24부작으로 방영 예정이다.

 

비타코코는 ‘감격시대’ 촬영 기간 동안 출연진 및 스태프들에게 코코넛워터 제품을 지원, 드라마 제작 현장에 응원을 보태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 2일 라움에서 화려하게 열린 감격시대 쇼케이스 겸 제작발표회에서 연기자 및 스태프, 기자 등 참석자들에게 비타코코 제품을 제공, 프리미엄 음료로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기도 했다.

 

비타코코코리아 조나단 함 지사장은 "올 4월 국내 출시 후 코코넛워터 트렌드를 이끈 비타코코가 명품 대작 드라마인 ‘감격시대’와 만나 프리미엄 음료로 더욱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비타코코는 인공 첨가물 없이 순수한 코코넛워터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효과가 뛰어나 미국, 유럽 등지에서는 차세대 천연 이온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헐리웃 스타나 모델, 운동선수들이 즐겨 찾으면서 트렌디한 건강 음료로 떠올랐다. 국내에는 지난 4월 공식 런칭했으며,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의 3대 유통 채널에 모두 입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