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안섬보배 염전이력조회 체험이벤트
청정원 천일염 브랜드 ‘신안섬보배’는 오는 12월 말까지 ‘천일염 염전이력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금 소비량이 급증하는 김장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직접 염전이력 시스템을 체험해보고 100% 당첨의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청정원 신안섬보배에서 진행하는 ‘천일염 염전이력 체험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신안섬보배 제품 후면의 제조일 또는 유통기한을 청정원 천일염 모바일 페이지(www.chungjungone-salt.co.kr/m) 이벤트란에 입력만 하면 된다.

그러면 참여자 전원에게 김장 담글 때 꼭 필요한 ‘신안섬보배 굵은 천일염’ 5kg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3,000원권 할인쿠폰이 휴대폰을 통해 지급된다. 매달 10일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가운데 10명씩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나 까페 등에 올려 지인들에게 소개하면, 200명을 선정해CU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체험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매달 10일 3명씩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대상 신안섬보배 천일염 담당자는 “김장철만 되면 중국산 소금이 국산으로 둔갑해 유통되면서 소비자들이 불안해 하고 있다” 며 “이에 따라 신안섬보배 전 제품에 이력제를 도입시켜 적극적으로 홍보한 결과, 8월 매출이 작년 대비 17.7% 이상 증가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대상 청정원은 지난해 8월부터 신안섬보배 천일염 전 제품에 대해, 어떤 염전에서 누가 생산했는지를 소비자들이 확인할 수 있는 염전이력제를 도입, 운영하고 있다. 1㎏ 이하의 가정용 규격에까지 염전이력제를 도입한 것은 대상이 처음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