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 애경산업)
(제공 = 애경산업)

[정재원 기자]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는 피부에 쌓인 노폐물은 말끔하게 지워내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민감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저자극 클렌저 및 세정력을 확인 받았다. 더불어 산림인증제도인 ‘FSC 인증’ 마크를 획득한 단상자를 사용해 클린뷰티를 실천했다.

또 피부 보습을 도와주는 ‘4중 중·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에 수분막을 만들어 준다. 

AGE20’s 모이스처 클렌징 2종은 클렌징과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모이스처 클렌징 밤’,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부드럽게 지워주는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으로 구성됐다.

 '모이스처 클렌징 밤'은 부드러운 오일 밤 제형으로 피부에 묵은 각질을 녹여내는 저자극 클렌저이다. 호호바씨오일, 살구씨오일 등 5가지 ‘자연유래오일성분’과 ‘저자극 각질 케어 성분(LHA)’을 함유해 피부 각질 케어와 클렌징을 한번에 도와준다. 120㎖에 2만8,000원이다.

'아미노 모이스처 클렌징 폼'은 촘촘한 미세 거품이 피부에 쌓인 노폐물과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세정해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이다.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인 ‘아미노 그린 콤플렉스’와 ‘시카 콤플렉스’를 함유해 부드러운 클렌징은 물론 세안으로 자극될 수 있는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150㎖에 1만8,000원이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