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욱 총재 "장학생 여러분들이 있어 여전히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고 환할 것"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2023년 1분기 장학금 수여식 후 단체 기념사진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2023년 1분기 장학금 수여식 후 단체 기념사진

[신소희 기자]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전쟁으로 경제가 어려운 가운데 대한민국의 미래를 지켜나갈 우리 아이들에게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김성욱 총재)가 2023년 3월 17일 1분기 장학금 수여식을 강남 선릉역 상제리제 빌딩 귀족 웨딩홀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인 이수형의 사회로 사단법인 이스포츠산업진흥협회, 명품 프리미어 폴딩 도어 제조사 (주) 이지폴딩 조헌철대표, ㈜ 금파 컴퍼니 파파금파 대표, Love Hope Together Korea, 제주 미로항공여행사 양은화 대표, ㈜한성성업 김용조 대표이사, 이명우, 유건식 부회장의 후원으로 힘든 시기에도 불구하고 매년 분기별 해오던 장학금 수여식을 예전과 동일하게 치뤘고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었다.  

김성욱 총재가 늘 강조하는 화려한 행사보다 실질적이고 화목한 행사를 위하여 장학금 수여식에 수상자와 보호자, 그리고 임원진들이 후원자 분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치러진 이날 행사에는 약 80여 명이 참석하여 따스하게 치러졌다.  

행사에는 (사)이스포츠진흥협회 마용숙 이사장, 파파금파 가수 겸 대표님,  더불어민주당 강남병 박다미 지역위원장이 축사를 하였고 시사플러스 심일보 편집국장 겸 대표, Love, Hope, Together America 에서 오신 김광빈 목사, 세계봉사연맹 안세환 이사장, 특히 오랫동안 후원해주신 본 협회 중앙회 이명우 부회장이 오랜만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김성욱 총재는 개회사를 통해 “어려운 시기일수록 도움은 더욱 절실히 필요하고 이런 도움이 필요할 때 후원을 해 주신 오늘 후원자 여러분은 하늘에 많은 복을 쌓는 일을 하신 것이다. 많이 후원하면 좋겠지만 조금씩이라도 십시일반 힘을 합쳐 어려움을 이겨 나가도록 돕고 격려하는 것이 참 아름다움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정성어린 후원과 오늘 수상한 학생 여러분들의 꿈이 함께 잘 어우러져 힘찬 대한민국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오늘 참석한 모든 분들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도 드리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시사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